라오스,태국북부,운남..(2015.5~6월)

라오스,태국북부,중국 운남..자동차 여행 떠납니다.

나베가 2015. 5. 25. 14:14

 

 

작년 파키스탄 K2....여행기도 채 마무리를 짓지 못하고 여행을 떠납니다.

오래 전 차마고도 까페와 인연을 맺은...

까페지기 춘향오빠와 몇명이서 자동차 한대로 휴가차 떠나는 완전 자유여행입니다.

 

7월에 파키스탄 비아포 히스파닉 빙하트래킹과 심샬 트래킹을 앞두고...

이 강력한 유혹에 못이겨...ㅎㅎ

 

멋진 여행이 될것 같은 예감입니다.

스스로 기대 만땅이어요.

 

이제껏 힘든 고산 트래킹만 떠나다가 이처럼 럭셔리 여행을 떠나자니

짐싸는것 부터 생소해 집니다. ㅎㅎ

우리 딸이 짐꾸리는 거 보더니, 이번엔 사진이 좀 재밌어 질것 같다구 하네요~ ㅎㅎ

 

이제 출발 1시간 전이예요.

다녀와서 뵙겠습니다.

 

6월 16일 귀국입니다.

더 늦어질 수도 있구요...ㅎㅎ

 

 

 

 

 

 

 

 

Annett Louisan['04 Boheme]-04 Das Gefuehl (the feeling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