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파티

2009년 크리스마스파티-2/내가 가르치는 아이들/12.19.토.pm;6

나베가 2009. 12. 25. 22:00

 

 

기본적으로 셑팅된 김밥과 고구마 맛탕, 닭강정, 과자류를 제외한 모든 메뉴가 순차적으로 서빙되기 시작했다.

 

 

먼저 갓구운 마늘빵과 크림차우다 수프가 서빙되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다 보니  인기가 높아 어머니들의 몫이 그만 없어져 버렸다.

 

 

 

 

 

그리고 떡볶이, 고구마와 단호박을 넣은 과일샐러드, 해파리냉채가 서빙되었다.

아이들이다 보니 해파리는 남기고 함께 한 오향장육만 홀라당 먹었다. ㅎㅎ

 

 

 아이들이다 보니, 역시 과자탑에 달린 과자에 손이 많이 가고있다. ㅋㅋ

작년에도 그랬듯이 동전초콜릿이 인기짱이다.

수백개나 되는 한박스 몽땅 매달은 초콜릿이 한개도 남지않고 싹쓸이.....

 

 

해맑은 아이들 표정이 너무나 사랑스럽다!!

 

 

 

 

  

 

미트볼이 나가고....

와플이 나가고.... 

 

 

 

 

 아직 스파게티가 나가지도 않았는데, 이제 슬슬 배부르다고 상을 떠나는 녀석들이 속출하고 있다.

 

 

이제 마지막으로 소시지와 소고기를 넣은 토마토 스파게티가 나가고....

 

 

디저트로 과일 칵테일....

 

 

 

이제 음식서빙은 끝이났다.

 

 

 

 

 

 

 

 

 

 

 

 

 

 

 


 

x-text/html; charset=EUC-KR" omcontextmenu="return false" loop="-1" volum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