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록키 일주(2010.8)

37.로키/요호 국립공원/NATURAL BRIDGE/에메랄드 호수

나베가 2010. 12. 29. 16:56

어느사이 요호국립공원 에메랄드 호수에 도착을 했다.

우산을 써야할 정도로 제법 비가 뿌리고 있었다.

정말 로키의 날씨는 하느님밖에 모른다더니....얄궂기 그지없다.

그래도 여기 비오는 날 우산을 쓰고 이렇듯 매혹적인 호숫가에 서서 잠시라도 바라볼 수 있음이 얼마나 낭만적인 지...

작은 보트들이 있은걸 보니 날씨가 좋을땐 이곳 호수에서 배를 타기도 하나보다.

 

 

 

 

 

 

 

 

정말 운치있는 나무다리다.

모양새로 보아선 아주 아주 오래된 유서깊은 다리인것 같은데....

간판까지 만들어 이름도 씌어있잖아~

NATURAL BRIDGE...ㅎㅎ

아~~ 운무에 휩쌓여 아스라해진 풍경이 넘 환상이다!

이제껏 로키산맥을 달리며 본 모든 강물과 호수가 물빛이 다 에메랄드 빛이었는데, 특히 이곳은 이름조차 에메랄드호수인걸 보니 그 물빛이 그중에서도 왕인가 보다~

ㅎㅎ

 

 

 

 

 

 

 

내가 하도 이쁜 까페만 보면 사죽을 못쓰니까...

울 남편 여기서 커피 마시고 가잔다~ㅎㅎ

시간이 어딨다고....

아~~ 패키지 여행의 안타까움....

이런 날은 일부러 차를 몰고 나가 운치있는 곳에가서 진한 커피를 마시고 오는데 말야~~

이렇듯 유토피아같은 곳엘 와서도 커피를 마시지 못하고 가다니....ㅠㅠ

 

 

 

 

 

 

 

햐아~~ 물빛 정말 장난아니다!!

카메라에도 잡히네~

 

 

 

 

 

잿빛.....

초록....

에메랄드빛...

그리고 노오란 파라솔.....

 

이뻐 이뻐!!

 

 

 

 

 

 

 

 

지금 이 순간....

내가 앉아있을 곳은 바로 저 노오란 파라솔이 있는 자리인데...

 

 

 

 

 

 

 

 

 

 

 

 

 

 

 

 

 

 

 

 

 

 

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