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록키 일주(2010.8)

35.로키/환상풍경에 모두들 연애시절로 돌아가~~

나베가 2010. 11. 9. 03:21

호수물 먹고 모두들 탈났나??

들꽃 만발한 들판에 누워 쌩쇼벌이기를....ㅋㅋ

아놔~ 난 그냥 배경이 좋으니 부부들 폼한번 잡아보라고 했는데....

 

 

 

 

 

헐~~ 여긴 뭔 시츄에이션??

 

 

 

헐~~ 여긴 더 심혀~~~

 

 

 

나만 홀로...??

그려~ 우린 이런거 못혀~

우리 낭군은 저 만치서 홀로 킬리만자로의 외로운 표범이 되어 있거든~ㅠㅠ

 

 

 

아놔~

이 여인들은 다 뭐래욧??

홀로 쓸쓸해 보였는 지 순식간에 나를 덥쳐 숨이 막힐지경....케켘

 

 

 

 

베네딕다 언니네야 학창시절부터 기인 연애시절 야기를 다 알고 있는 터....

그 옛날 이렇허구 '까꿍'하며 숨바꼭질 하구 그랬나염??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언니네는 변함이 없어욤~

ㅋㅋ

 

 

 

 

누가 먼저 시작을 했는 지....

암튼 우리는 잔디밭을 딩굴면서 머쓱해 하면서도 또 얼마나 재밌어 하는 지 ....

한동안 데굴 데굴 굴렀다.

 

자연스럽지 않은....

사춘기 시절 그 쑥스럼보다도 더 머쓱해 하던 .....

ㅎㅎ

 

 

 

 

 

한바탕 웃음잔치를 치르고는 모두들 하산하기 위해서 곤돌라 승차장으로 갔다.

나만 홀로....

이 너무나도 이쁜 들꽃에 붙들려 한동안 자리를 뜨지 못했다.

 

 

 

 

 

 

 

 

 

아무리 내려가기 싫어도 이젠 내려가야지~

다음 행선지가 또 있으니....

그래도 환상의 풍경을 리프트를 타며 또 볼수 있음에 신난다~

 

 

 

 

나는 미카엘라 언니네를 찍고 있고, 언니네는 나를 찍고 있는 중...

 

 

 

 

 

 

외국인 할머니 넘 귀여우시다~

내가 카메라를 들이대자 손을 흔드시는~~

ㅎㅎ

 

 

 

 

854